연사
브랜던 맥 그로이닝
소속
아이리시 드라이스톤 월링협회
직책
마스터 장인
세션
돌담, 평화를 다우다(쌓다)

약력

Brendan MC GLOIN은 석재 성형 분야에서 30년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유산과 복원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어 많은 프로젝트를 만들고 기여하였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4년 학위를 취득한 후 그의 경력은 석조 건축 및 석조 분야로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그와 그의 작품을 그의 모국인 아일랜드 이외의 여러 나라로 이끌었습니다. 기원전 3200년 뉴그레인지 패시지 무덤(Newgrange Passage Tomb)부터 17C 고딕 부흥까지 이어지는 풍부한 석조 유산으로 유명한 국가가 있습니다.
영국 브리스톨로 이주한 21세의 Brendan의 광활한 석조 시대에 그의 첫 번째 직업은 새로운 신고전주의 건물을 청소하고 가리키는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돌의 모든 것에 대한 그의 사랑과 열정에 불을 붙인 불꽃이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아일랜드 오펄리주에 위치한 클론맥노이즈를 재현한 14피트 Sandstone Highcross 입니다.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A.O.H의 의뢰로 제작되었으며 2008년 아일랜드 대통령 Mary Mc Aleese가 공개했습니다. 그의 기념물, 기념관 및 공공 위탁 작업은 호주와 뉴질랜드를 넘어 스코틀랜드, 영국, 북아일랜드까지 확장되었고, 한국의 제주도까지 곧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