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이노베이션
- 시간
- 17:10 ~ 18:40
- 기관
- 한국 인간개발연구원, 일본 다마대학교, 백년경영개발기구
- 장소
- 백록홀
기업의 한 제품은 기업의 성장과 함께 그 국가를 대표 하게 되고 그러면서 세계적인 마케팅과 함께 글로벌 한 상품이 되기도 한다.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한다는 것 은 시작은 어려운 도전이지만 지속경영을 가능하게 하는 힘이기도 하다.
독창적인 문화로 국가를 대표하면서 자국을 대표하는 상품을 영혼의 승부로 성공시키고 대를 이어 지속적 성장을 일궈내는 한국과 일본의 대표 사례를 공유해 본다.
독창적인 문화로 국가를 대표하면서 자국을 대표하는 상품을 영혼의 승부로 성공시키고 대를 이어 지속적 성장을 일궈내는 한국과 일본의 대표 사례를 공유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