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아시아 브랜드의 유럽시장 진출과 세계화 전략
시간
- 17:20 ~ 18:40
기관
- 서울종합과학대학원
장소
- F
1973년 동진산악을 시작으로 40주년을 맞이한 블랙야크는 2013년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유럽, 미국 등 아웃도어 본거지로의 진출을 가시화하여 ‘2020년 글로벌 No. 1 달성’이라는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현재의 기술력에 해외마케팅을 강화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이를 위해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국내 업계 최초로 네팔에 매장을 오픈하였고, 네팔 1호점을 기점으로 유럽과 미국 진출은 물론, 북유럽과 러시아 등 신동력 성장국으로의 진출을 확대해 국내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2015년에는 글로벌 TOP5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블랙야크의 세계화 전략과 성장동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스토리를 들어봅니다.
- 사회
허정옥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 주제발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 토론
조동성 (서울대학교 교수)
- 라포터
신종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 사회
허정옥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 주제발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 토론
조동성 (서울대학교 교수)
- 라포터
신종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