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
글로벌 기업의 실크로드-한국, 중국, 유럽을 잇는 마케팅 전략
- 시간
- 17:20 ~ 18:40
- 기관
- 서울종합과학대학원, 블랙야크
- 장소
- A
1973년 ‘동진’사를 시작으로 41주년을 맞이한 블랙야크는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1998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2013년에는 유럽, 미국 등 아웃도어 본거지로의 진출을 가시화하여 ‘2020년 글로벌 No.1 달성’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블랙야크의 세계화 전략에 대한 토론을 통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